두툼한 숙성회가 맛있는 제주시청 맛집 벚꽃길
벚꽃길은 예전에 논 농로에 있던 가게인데요.돌아오는 길에 자주 본 곳이라 잘 알고 있던 곳입니다만, 3월 말에 꽃구경 겸 전농로에서 놀다가 이전 준비 중이라고 걸려 있던 것을 본 적이 있거든요.
그날 매장 정리할 때 남는 잔을 나눠주셔서 저도 휴가르뎅 잔을 가져와서 잘 쓰고 있거든요! 아무튼!구전농로 맛집, 현재 제주시청 맛집, 앵두혜회를 사랑하는 여자친구와 함께 방문했습니다.
매일:18:00~02:00 매주 화요일 휴무!
저희가 도착한 시간은 6시 반쯤이었는데요.이미 한 팀이 와서 식사 중이었거든요.7시쯤 되면 3팀 정도가 와서 내부 사진은 그렇게 많이 찍지 못했는데
예전의 전농로 느낌과 아주 비슷했어요.
누르면 커집니다!
누르면 커집니다! 제주시청 맛집 벚꽃길은 숙성회가 유명합니다.그녀는 회를 좋아해서 내 점심을 조금 허술하게 먹고 제대로 먹자는 생각에 회+국 세트로 주문하기로 했어요.숙성회 중에서 + 수프를 주문하면 3천원 할인됩니다.숙성참치회 모듬 중+스키야키로 결정! 스키야키는 어느 정도 먹으면 사리를 추가할 수 있어 식사 대용으로도 좋다고 합니다.
아! 그리고 제주시청 구르메사쿠라쵸에서는 참치는 참는 참치 대토로, 나카토로, 적신 논다랑어의 총 4종을 사용한다고 합니다.메뉴판을 보시면 저희가 주문한 모듬요리에는 살코기, 나카토로, 청새치 등의 토로입니다 이렇게 3종이 나온다고 합니다!기본 안주는 참치크래커와 오징어젓갈입니다!아 맞다! 물은 따로 안나오고 요청하면 주니까 물이 안나오면 이상하게 생각하지말고 필요하면 요청할게!저희는 하이볼을 주문해서 따로 물은 요청하지 않았어요!크래커에 참치를 잔뜩 얹어 우물우물!기본 안주만 두 번 더 리필해 먹은 것 같은데요.참치+오징어젓가락 조합은 맨손으로 먹어도 맛있거든요.묵은 참치회 모듬 중 45,000 드디어 주문한 참치 등장!소는 15피스 중 22피스대는 35피스래요.사진으로 보기에도 두꺼운 거 보이시죠?저와 그녀는 둘 다 얇은 회보다는 이런 두꺼운 스타일의 회를 좋아해요.한 조각 먹어도 입안 가득 차 식감과 느끼함을 느낄 수 있어 큰 것이 좋다고 한다?아무튼! 모임 합격!얼그레이 하이볼, 짐빔 하이볼하이볼은 얼그레이 하이볼과 짐빔 하이볼을 주문했습니다.둘 다 7천원짜리 메뉴로 이번 달은 하이볼 3+1 이벤트 중이라고 합니다.하이볼까지 모아서 한 장 탁탁!평일에 방문한 게 아니라면 제가 한 3잔 마셨을 텐데 평일에 방문했기 때문에 한 잔으로 꾹 참았어요.제주시청 구르메 사쿠라길 회는 모두 숙성회입니다.참치는 조금 얼어 있어서 차갑다고 느낄 수 있지만, 잠시 후에는 잘 해동되어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그리고 와사비를 너무 당신~~너무 주셔서 만족스럽지 않았습니다.가끔 너무 애매해서 더 달라고 부탁하기도 하는데 와사비가 좋아서 많이 먹는데 생은 반밖에 못 먹었나…?스키야키 23,000 그리고 다른 메뉴인 스키야키! 아.. 양이 상당하거든요?나중에 우동 사리를 추가하려고 했는데 양이 많아서 다 먹을 수 있을지 고민되는 사이즈였어요.제주시청 맛집 벚꽃길은 플레이팅보다는 가격/맛/양을 중시한다고 했는데 정말 사이즈가 컸어요.그리고 7시 전에 방문하시면 꿀토마토도 서비스해주시거든요.초점은 어디스키야키 먹고 느끼하면 토마토로 입가심하기로 하고 스키야키 먹을 준비!일단 소스에 노른자를 잘 녹여서고기와 야채 소스에 듬뿍!버섯이랑 두부랑 같이 곁들이면 더 맛있더라구요!그리고 배터질 것 같은데 우동으로 마무리!전농로에서 시청으로 이전해도 여전히 분위기 좋고 맛도 좋아 가성비까지 최고인 제주시청 미식 벚꽃길!혹시 시청 주변에서 숙성회 맛집을 찾으신다면 제주시청 맛집 벚꽃길을 방문해보세요~벚꽃길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성로13길 301층 벚꽃길이 기사는 리뷰 노트를 통해 당사로부터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것입니다.이 기사는 리뷰 노트를 통해 당사로부터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