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하이체어 가성비 끝판왕이네
안녕하세요. 최아맘 케이티입니다.의자가 이유식을 시작하면 외출할 때 준비물이 엄청나거든요.특히 1박이라도 하고 오려고 하니까.. 젖병에 분유에 물티슈에 이유식에 턱받이, 숟가락까지.. 이건 뭐 이건 애교죠?앉아서 먹이는 의자도 필요하거든요. 후후. 명절을 앞두고 수하물을 싸는 게 더 힘들었어요.
그래서 명절 전에 급하게 시댁과 친정에 이케아 하이체어를 하나씩 주문해 놓았습니다. (만족) 하이체어를 하나 미리 사두면 두고두고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고, 솔직히 가격적인 부담도 없어요. 그래서 바로 주문했어요.
이케아 키즈 ANTILOP 아기의자 + 트레이 COUPANGlink.coupang.com
가격은 배송비 포함 약 3만원대. (+등받이 커버 및 쿠션 12,900원)
두 집 모두 신랑이 조립해 놓아서 조립하기 전 사진은 따로 없네요.하지만 조립하는것도 있어야지.. 그냥 다리를 꼬고 벨트를 매면 되는 난이도 아래 아주 쉬운 난이도입니다.
이케아 하이체어는 가성비가 좋기로 이미 유명하긴 합니다.이케아 식탁의자와 원목의자를 모두 사용하는 엄마들도 이케아 식탁의자에 더 손이 간다고 했습니다.그 이유는 바로 편리성 때문일 것입니다.저도 솔직히 집에 있는 원목 하이체어보다 이케아 하이체어가 훨씬 편하긴 했어요.
의자가 가볍기 때문에 아기를 씻을 때 아기를 의자에 앉힌 채 가지고 이동하는 것도 편하고, 이유식이나 이물질이 묻은 것도 닦기 쉽습니다.솔직히 가성비로 따지면 이케아의 하이체어는 정말 최고입니다.하이체어는 기본으로 20만원은 넘는데(스토케는 50만원대입니다), 3만원이면 다 말했어요.
그래도 아기가 쓰는 거니까 더 튼튼하고 좋은 걸로 해주고 싶은 마음이라면 저처럼 시댁이나 친정에 이케아 식탁의자를 하나씩 준비해두는 것도 정말 추천합니다!!!가족끼리 식사할 때 의자도 한 자리 잡고 거기서 툭 먹고 재롱을 부리고 있으면 분위기가 최고거든요.
그래도 이케아의 하이체어에 단점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내가 생각하는 단점은 의자 다리가 좀 넓게 뻗어서 지나가면서 자꾸 다리가 걸리거든요.
그런데 생각해 보니까 이게 집에 있는 나무 의자도 그렇죠.나무 하이체어보다는 훨씬 가벼워서 좀 불안해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 가벼워서 아기를 앉히고 싱크대나 화장실까지 데려가기도 정말 편하고 제가 자리를 배치할 때도 너무 편했습니다.
이케아 베이비 식탁 의자 ANTILOP 식당 하이체어 COUPANGlink.coupang.com
나는 솔직히 두 집에 하나씩 사둔 것에 매우 만족해요. 솔직히 원목 하이체어가 가격적으로 부담스러운 분이라면 이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어쨌든 저는 200% 만족했어요!
나는 솔직히 두 집에 하나씩 사둔 것에 매우 만족해요. 솔직히 원목 하이체어가 가격적으로 부담스러운 분이라면 이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어쨌든 저는 200% 만족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