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부 가르시아의 라이트 게임을 위한 하이엔드.보라, 우럭, 광어, 섬뱅이, 풀치 등.던지기까지 캐스팅 가능한 만능 범용 로드. 자세한 스펙은 홈페이지 내용 첨부.
현재 적용할 수 있는 좋은 기술과 소재를 모두 넣은 로드다.처음 느낌은 진짜 가볍다. 날렵하다 디자인도 수려한 편이다.그립이 다소 독특해 적응에 시간이 필요하다.
먼지가 엄청 붙는 것 같은 느낌의 샘?같은 천집에 2pcs로 들어있다.
겉면에 SPAC을 써놨어.이런 거 좋네.
플라스틱 케이스로 짚신을 보호하고 있다.회사가 자랑하는 TAF 공법 태그가 달려 있다.기타 공법과 기술력을 설명하는 태그.
그립 부분의 빨간색이 돋보이는 디자인을 준다.짚신 띠의 외발 가이드
리얼피네스!!!!!!!
‘더 버딕트맨2’ 버딕트맨2 버딕트가 평견하고 심사숙고한 의견이라는 뜻이란다.
톨자이트링 그리고 외다리 가이드.섬세하고 감도 높은 낚시를 가능하게 한다.
연결부 카본파 별거 아닌데 진짜 아름다워.남자는 카본.
비교적 두께가 있는 배트에 그립은 할 수 있지만 형태.캐스팅에는 전혀 문제가 없다.요즘 트렌드인 것 같아.
친절하게도 가이드 정렬선을 표시해 놓고 1,2 절대 결합시 너무 편하지만……사실 무슨 일이 있으면 좋치 않아도 되는 디테일이다.
보증금 카드와 제원표 밴포드 c2000s를 조합해 필드에 나왔다.1g, 1.5g, 2g 모두 캐스팅은 만족스러웠다.저그람 운용이 충분히 가능했다.바닥 감도와 부딪힘 감도가 모두 상당히 좋았지만 바닥을 치는 느낌에서 작은 고기 루어 터치가 선명하게 손끝에 전달됐다.던지기 기술은 준비하지 못했지만, 다른 사용법을 보면 무리 없이 받아주는 것 같다.고기를 뿌렸을 때 맛도 일품이었다.보락이 퍽퍽거리거나 전갱이가 부딪치거나 중얼거릴 때 견고하게 제압하면서도 깨끗하고 진한 맛을 느끼게 해줬다.저렴한 가격대에 하이엔드 로드를 접할 수 있는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다.#아부가르시아 #리얼피네스 #엘레디케이터 #볼락로드 #라이트게임 #로드추천 #루어로드추천 #리얼피네스76lt #폴락로드추천 #제주도볼락 #제주도낚시 #제주도루어낚시